무직자대출 잘나오는곳 중 1금융권 리드코프 무직자대출 중도상환

모바일대출 잘나오는곳 중 캐피탈 우리금융 캐피탈 비교

시중은행 관계자는 "은행(1금융권)과 2금융권, 대부업체 차이를 잘 모르고 빌렸다가 후회하는 새내기 직장인을 많이 봤다"며 "단순하게 대출 금리 차이만 고려해도 은행 문부터 두드리는 게 바람직하다"고 말했다.





2금융권이나 대부업체에서 대출을 받으면 은행에서 빌릴 때보다 신용등급이 더 떨어진다. 지난해 6월 말부터 신용점수 및 등급을 매길 때 이용한 금융업권의 반영 비율을 낮추기는 했어도, 업권 간 차이는 여전히 존재한다

기준금리 인상과 함께 양도성예금증서(CD) 금리와 은행채 금리 등 장단기 지표금리가 상승하면서 은행권 신용대출 금리도 치솟고 있는 것이다.

대환대출

100만원 대출

2000만원짜리 은행 마이너스통장을 보유 중인 30대 직장인 강 모씨(신용점수 910점대)도 마이너스통장 금리를 보고 놀랐긴 마찬가지다.

무직자 대출 쉬운곳

그런데 인터넷은행들이 보여주고 있는 모습은 사뭇 달라요. 지난해 12월 중·저신용자를 대상으로 한 인터넷은행의 중금리 대출 평균 금리는 6%대. 제주·우리·경남·대구·기업은행 등 시중은행들은 4~5%대로 인터넷은행보다 금리가 낮았어요.

카카오 청년 전세 자금대출

공무원대출

우리은행 계좌로 매월 급여 이체를 받는 등 최대 연 1.1%포인트까지 우대금리를 적용받을 기회도 있다. 우대금리를 적용하면 최저 연 2.46%까지 금리가

김재우 삼성증권 연구원은 "스태그플레이션(경제 불황 속 물가 상승)이 현실화하면 대출 수요 위축으로 인해 가계대출 성장률이 둔화할 수 있다

서민 대출

인터넷은행은 영업점포 없이 비대면으로 금융거래를 하니 시중은행에 비해 임대료와 인건비 등을 절감할 수 있기 때문이죠. 금융당국은 인터넷은행들이 절감한 비용으로 중·저신용자에게 합리적인 수준의 중금리 대출을 제공할 수 있을 거라고 기대했어요.

취급은행 : 국민은행, 신한은행, 우리은행, IBK기업은행, KEB하나은행, 씨티은행, SC제일은행, 농협, 수협, 경남은행, 광주은행, 대구은행, 부산은행, 전북은행, 제주은행

서민 대출

이번 포스팅에서는 직업 상관없이, 무직자도 대출 가능한 상품과 비대면으로 모바일상에서 대출 가능한 상품들 위주로 설명을 드리겠습니다.

50만원 소액대출

신한카드의 디데이 카드는 밀레니얼 세대의 라이프스타일을 꼼꼼히 분석해 만들어진 상품이다. 최대 5%의 포인트 적립률을 요일별로 다른 업종에 부여하는 게 특징이다. 전월 30만원 이상을 결제할 때 월 최대 3만 포인트까지 적립해준다.

ih전세 자금대출

일반적으로 사채, 현금서비스, 제2금융권 신용대출, 카드론, 제1금융권 신용대출, 주택담보대출 순으로 갚는다. 다만 연체가 오래된 대출을 비롯해 무직자 소액대출 개인 신용도에 악영향을 미치는 빚은 예·적금을 깨서라도 최우선순위로 갚는 것이 좋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